-
영어 실력은 어느 정도 필요합니까?
-
지금까지 영어에 자신이 없던 학생들도 문제없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. 현지 캠프의 강사와 보조 강사들도 비영어권 학생들을 지도하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언어의 장벽을 넘기 쉬운 환경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 불안한 분들을 위해 사전에 온라인 영어 수업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-
아이의 첫 해외여행이라 걱정됩니다.
-
일본인 스태프 몇 명이 나리타 공항에서 동행하기 때문에, 항상 주의 깊게 돌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으며, 불안한 점이 있으면 즉시 상담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라인 등을 통해 언제든지 연락이 가능하여 현지 캠프 참가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.
-
식사는 어떻게 제공되나요?
-
일본에서 동행하는 일본인 스태프가 준비합니다. 가끔 외식도 있습니다. 스탠포드 대학의 여름 캠프 참가자는 점심을 대학 카페테리아에서 먹게 됩니다. 스탠포드 대학 기숙사에 머무는 분들은 각 식사를 대학 내의 카페테리아에서 하게 됩니다.
-
항공권 예약에 대해 알려주세요.
-
일본인 스태프가 동행하는 항공편을 추천합니다. 예약은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 (프로그램 비용에는 항공권 요금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별도의 요금이 필요합니다.)
-
스탠포드 대학 기숙사 체류에 대해 알려주세요.
-
스탠포드 대학 기숙사에 체류할 수 있는 연령은 10세 이상(해당 여름 캠프 참여 연도의 12월 말 기준)입니다. 기숙사는 1~3인실입니다. 9세 이하의 어린이는 일본인 스태프의 체류지에서 통학하는 형태가 됩니다. 기숙사에는 침대, 코인 세탁기, Wi-Fi가 갖춰져 있습니다.
-
현지에서 병에 걸리거나 부상을 입으면 어떻게 하나요?
-
사전에 가입한 해외 여행 보험과 제휴된 일본어가 통하는 병원으로 안내합니다.
-
스탠포드 대학에서의 STEM 캠프 강사들은 어떤 사람들인가요?
-
프로그램의 강사들은 스탠포드 대학이나 뉴욕 대학 등 최상급 대학에서 선발된 미국 거주 성인들로, 지도 훈련을 받은 사람들입니다. 매년 강사들은 Google, EA, Disney, Microsoft 등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기술 기업들에 계속 채용되고 있습니다.
-
Betion 스태프가 있는 멘로 파크 체류지에 대해 알려주세요.
-
세계에서도 손꼽히는 고급 주택지인 멘로 파크의 단독 주택입니다. 스탠포드 대학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. 자연이 넘치는 환경에서 자유롭게 지내며,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. 각 식사는 Betion 스태프가 준비하고, 아이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힘씁니다.
-
Betion 서머 스쿨의 활동에 대해 알려주세요.
-
실리콘밸리의 유명 IT 기업(Google, Meta, Apple 등) 견학이나 샌프란시스코에서 케이블카를 타는 등 현지 체험을 하게 됩니다. 2024년에는 요세미티 공원까지 가서 하이킹도 예정되어 있습니다. 1주일 과정의 경우 실리콘밸리 기업 견학만 진행됩니다. 또한, 실리콘밸리에서 창업하거나 일하는 분들을 게스트 스피커로 초청하여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, 아이들이 미국에서의 비즈니스에 자극을 받고 롤모델을 찾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-
미국까지의 절차를 알려주세요.
-
문의→수강 코스 결정→입금→수강 코스 공식 신청 및 항공권 예약→각종 절차 (ESTA 취득, 사전 자료 제출)→미국으로 출국.
-
다른 회사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
-
다른 회사는 현지 미국 공항에서 모이고 해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만, 소중한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. 저희 회사는 나리타 공항에서 일본인 스태프가 동행하므로, 어린 아이나 첫 해외여행인 분들도 안심하고 출입국 절차와 기내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일본인 스태프가 동행함으로써, JAL의 국제선 LCC인 Zipair로 여행이 가능해져 항공권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(약 20만 엔 정도). 또한, 귀국 항공편에도 일본인 스태프가 동행하여, 나리타 공항에서 보호자에게 아이를 인계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. *아이 동행 지원을 제공하는 ANA 항공, JAL 항공과의 금액 차이
-
치안은 안전합니까?
-
머무를 메놀로 파크와 스탠퍼드 주변은 고급 주택가로, 초등학생이 혼자서 학교에 도보로 통학할 정도로 치안이 좋은 지역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